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2일차 2017.02.16] 나가사키 인터내셔널 호스텔 아카리 Nagasaki international hostel akari

by 청년농사꾼 2017. 2. 22.

 

나가사키 인터내셔널 호스텔 아카리. Nagasaki international hostel akari

 

we met chinese girl at 2017.02.16 or 02.16  in akali . she from shanghai. she spoke englsih very well. but we dont talk to much. she planning to travel plans .she met friend in japan. thank your kind and we regret not much talk with her

 

누군가 급히 예약을 해야하고 정보가 부족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글을 올린다. 기록용이기도 하다. 

 

나가사키역에서 15~20분정도 걸으면 있는 아카리

 

 

앞에 있는 도랑에는 엄청 큰 잉어가 있고 절인지 신사인지 모르는 곳이 보인다.

 

나가사키에 오니 일본 같은 느낌이 든다. 후쿠오카는 너무 현대적이고 서울 같은 느낌이었다.

 

주인분으로 보이시는 분과는 일본어가 안되면 영어로 설명하는게 편하다. 한 분은 영어를 잘 하시고 한 분도 어느정도 하신다.

 

 

 

선결제 방 1개 후결제 방 1개를 잡았다. 후결제는 가서 결제하였는데 30% deposit, 즉 30프로는 결제했고 70%만 내면 된다고 하셨다.

 

트리풀룸을 했고 호텔에 있다가 호스텔에 오니 여행하는 느낌이 들었다.

 

 

 

2층 침대와 창가자리 1개의 침대. 창가자리 잣는데 첫날은 히터를 안틀어 추웠다... 히터를 꼭 30몇도로 해서 틀어야 한다.

 

 

 

욕실,화장실, 세면대 다 같이 보인다.

 

 

세면대, 아침에 여러 명 씻기 편리하다.

 

 

 

욕실

 

 

 

바디랑 샴푸는 있다.

 

 

요거는 손전등 같은 거

 

 

히터 겸 에어컨

 

 

 

벽면에 옷걸이

 

 

 

이쁜 등

 

 

 

2층베드 옆 리모콘 넣는 곳.

 

 

1층에 내려가면 공용주방과 서재같은 곳이 있다. 계단 곳곳에는 영어로 된 일본 여행지, 맛집등이 있다. 호스텔의 묘미랄까 엄청 좋다.

 

 

공용주방 옆 휴게실

 

 

앞에 보이는 것은 여행에 관한 자료와 컴퓨터이다.

 

 

 

포트,접시,컵 등이 있어 요리를 해먹을 수 있다.

 

 

이쁘게 정리된 컵과 그릇들

 

 

커피머신 사용법. 호스텔 내 모든 것은 영어로 설명해 놓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냉장고, 전자렌지 , 냉장고에 보관할 때는 날짜,이름을 적고 보관하면 된다.

 

 

전자레인지와 밥솥.

 

 

 

수건은 빌리는데 100엔으로 기억하고 대부분 방에 없는 것은 빌릴 수 있다. 드라이기는 한국에서 챙겨가길 바란다.

 

방에 있는 것으로는 못 말린다.

 

 

일본에서 호텔,호스텔 다 지내어봤지만 일본을 느끼기엔 호스텔이 좋고 여행자라면 호스텔을 추천한다. 혼자나 둘이서 나가사키 여행을

 

다시가고 싶다. 그 때에는 호스텔에서만 잘 것이다. 사람 만나는 재미, 여행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음식글과 여행글은 기록용일뿐 홍보용이 아닙니다.

사진은 가져간다는 댓글만 달아주시고 가져가주세요~ 

댓글